스쿠스타

「스쿠스타」정보 & 번역 모음

정보 & 번역 모음 정보 ひらめき(히라메키) 스킬 리스트 스토리 번역 ...

2019. 11. 5.

「스쿠스타」 스토리 - 7장 TOKIMEKI Runners - 6화 번역

せつ菜の秘密(세츠나의 비밀)

시작하시려면 화면을 클릭하세요.

스크립트 전체 보기

:나 그럼, 뭐할까 ?

:카린 좋은 기회니까, 나, 세츠나의 비밀을 파헤치고 싶어.

:세츠나 엣, 제 비밀말인가요 !? 제 비밀에 대해서는, 여러분 잘 알고계시는게...?

:카린 너의 정체가 학생회장인건 아무래도 상관없어. 너는 너니까.

:카린 그런게 아니라, 스쿨아이돌・유우키 세츠나로서의 비밀을 알고싶어.

:세츠나 에에 ? 그런말 들어도, 별로 비밀이라고 할만한것도 없어요 !

:카린 너는 평소에 어떤것을 하고있는지 알고 싶어. 거기에 뭔가 비밀이 숨겨져있지 않을까나 ?

:세츠나 평소...

:시즈쿠 세츠나의 비밀...저도 신경쓰여요 !

:시즈쿠 세츠나의 스쿨아이돌로서의 표현력은 태어날때부터 가지고 있었던건지, 뭔가 특별한 훈련에 의한것인지...

:카린 그래 ! 시즈쿠도 신경쓰이지 ?

:시즈쿠 신경쓰여요 !

:세츠나 에에에... 어, 어떻게 하죠...?

:나 세츠나가 평소에 어떤걸 하는지, 이 두명에게 보여주면 어때 ?

:세츠나 그건 조금... 어떠려나요 ?

:나 두명은 신경쓰이는거 같으니까, 잘 설명하면 이야기 상대가 될지도 ?

:세츠나 이야기 상대... 그렇네요. 아니라면 도중에 그만두면 되니까.

:세츠나 제 비밀, 알려드릴께요 !

:시즈쿠 ...왜, 우리들, 선배 방에 와있는거죠 ?

:나 여기. 세츠나, 녹화해둔 DVD야.

:세츠나 감사합니다.

:세츠나 에-, 크흠. 카린, 시즈쿠, 이제부터 두명에게, 제가 가장 좋아하는 DVD를 보이도록 할께요. 제가 이 작품에 빠진건 2년전... 아직 추운 어느날 이였어요.

:카린 벌써 폭주하고있네. 세츠나, 서두가 길어. 됬으니까 빨리 DVD를 보여줘.

:카린 여기에 너의 퍼포먼스의 비밀이 있는거지 ?

:세츠나 앗, 미안해요. 폭주해버렸네요.

:세츠나 그래요. 이 작품에서, 저는 용기나 희망을 얻고 있어요 !

:시즈쿠 꿀꺽... 조금도 놓치지 않도록 할께요 !

:세츠나 그래요, 시즈쿠 ! 한 컷도 놓치지 않고 봐주세요 !

:나 그럼, 재생한다~

:세츠나 아... 아앗, 설마 그런...

:시즈쿠&:카린 ......

:세츠나 알아요. 알아요, 그 핑계는. 맞는 말을 하고있어요.

:세츠나 저라도 당신 입장이라면 그렇게 말 했을꺼에요. 하지만, 그들에게는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될 이유가 있어요. 핑계가 아니에요.

:세츠나 아아... 이 신은 언제 봐도 가슴이 아파와요. 서로가 서로를 생각하고있는데 서로 맞지않는 어긋남.

:세츠나 좀 더 대화가 필요한데, 상대를 눈 앞에하면, 아무래도 두려워져서 하고 싶은 말을 하지 못하는거에요 !

:카린 세츠나, 너가 제일 좋아하는 DVD란, 이 애니메이션...?

:시즈쿠 확실히 이건 라이트노벨이 원작이죠.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졌었네요.

:카린 세츠나의 비밀을 밝힐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... 애니메이션이라니...

:세츠나 카린 ! 시즈쿠 ! 그저 그런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!!

:세츠나 저는 이 작품에서 용기와 힘낼 수 있는 마음을 얻고 있어요 ! 그게 여기, 봐주세요 ! 여기, 이 신 !

:세츠나 이정도의 말을 들었는데도 조용히 따라가는... 보통이라면 이런말을 들으면 안녕이잖아요.

:세츠나 하지만, 평소에 이 사람이라면 이런 불합리한것을 강요할리가 없어, 분명 뭔가 사정이 있으니까라고 믿고있으니까 조용히 서포트하려고 하는거에요.

:세츠나 그정도의 신뢰관계를 쌓아올리는건, 보통이 아니라고 생각해요.

:세츠나 여기에 그려져있지 않은 수많은 이야기가 있다는게, 이 신으로 추측할 수 있어요 !

:시즈쿠 확실히...

:카린 하지만 조금 전에, 이 주인공때문에 파티가 붕괴되버렸잖아.

:카린 지금 남아있는 멤버만으로는 보스전도 못 가지 않아 ?

:세츠나 봐 주세요... 여기 ! 왔어요 !

:세츠나 아무리 싸우고 헤어져도, 그 이상의 인연이 있으면 버릴 수 없는거에요~!

:시즈쿠 무척... 형편좋은 전개로 보이는데요...

:세츠나 하지만, 이렇게 되면 좋을텐데 ! 라고 생각하던중, 그대로 진행되는건 기분이 좋지 않아요 ?

:카린 확실히... 어차피 그렇게 될꺼잖아라고 생각했어도 상쾌함이 있지.

:세츠나 정해진 패턴이라는건, 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, 저는 꽤 좋아해요.

:세츠나 자아, 이대로 라스트까지 갑니다~!!

:카린 흑...흐윽, 정말 재미있었어...

:시즈쿠 우우, 카린, 저에게도 티슈를 주세요... 흑, 세츠나, 애니메이션이라고 무시하고 있었어요. 미안해요, 최고에요.

:카린 그렇다 치더라도, 그 주인공이 무리한일을 억지로 밀고가는 제멋대로인 이유가 현실세계의 상처였다니...

:카린 현실에서는 이루지 못 한 꿈을 가상세계에서 이루고 싶었다고 들으면 미워할 수 없어.

:시즈쿠 계속 주인공의 회복을 돕고있던 동료가 현실세계에서는 매니저였다니...

:시즈쿠 현실세계에서는 그의 상처를 어떻게 할 수 없지만, 게임 세계에서라면 도와줄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해서, 세츠나는 유우키에게 계속 있을 수 있었던거네요... 흑

:세츠나 다... 다 봐버렸어요... 5시간 전부 13화...

:세츠나 저, 저,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것을 알려줄 수 있다고 생각했서 또 폭주해버려서...! 여러분 ! 미안했어요 !!

:카린 괜찮아, 세츠나. 오히려 고마워.

:카린 그들의 스토리는 지금 우리들에게도 비유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생각해. 게다가, 너의 해설이 재밌었으니까.

:시즈쿠 그렇네요. 세츠나의 뜨거운 해설은 설득력이 있었어요. 점점 우리들도 빠져들어버렸어요.

:나 세츠나는, 자기가 정말 좋아하는 것을 상대에게 전하는 힘이 있는거네.

:카린 그렇네. 세츠나의 말이나 행동, 손짓은, 왠지 끌어당기는 것이 있어.

:카린 하지만 결국, 그건 기술이 아니라, 세츠나 자신이 얼마나 그것에 좋아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가가 비결인거네.

:시즈쿠 사람을 공감시키는 능력이네요. 공부가 됬어요.

:시즈쿠 저도, 이렇게 봐주는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아.

:세츠나 화, 화나지 않았어요 ?

:카린&:시즈쿠 저언혀 !

:나 잘됬네, 세츠나. 이제부터는 다함께 애니메이션 이야기로 달아오를 수 있겠네.

:세츠나 네, 네에, 기뻐요.

:세츠나 아, 여러분, 이 애니메이션의 원작 소설이 학생회실에 숨겨져있으니까, 괜찮으면 빌려줄께요 !

:카린 너 학생회실에 그런걸 놔두고 있었어 !?

:세츠나 나, 나쁜일이라는건 알고있지만... 저희 집, 집이 애니메이션이나 만화같은거 금지라서 놔둘 수가 없어요.

:세츠나 오늘 본 애니메이션도, 계속 녹화를 부탁해놓은거고...

:시즈쿠 과연, 그래서 선배 방에서 영상회를 했던거네요.

:세츠나 네, 그런거에요.

:카린 그렇구나. 세츠나도 꽤 고생하고있네.

:카린 하지만, 정말 좋아하는것을 지키고 싶은 마음, 지금이라면 알꺼같아 ! 무슨일 있으면 우리집에서라도 맡아줄테니까 말만해.

:시즈쿠 저희집에서도 맡아줄께요 ! 녹화도 괜찮으니, 말만 해주세요 !

:세츠나 카린, 시즈쿠...! 고마워요 !!

다시보기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