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쿠스타

「스쿠스타」정보 & 번역 모음

정보 & 번역 모음 정보 ひらめき(히라메키) 스킬 리스트 스토리 번역 ...

2019. 10. 22.

「스쿠스타」 스토리 - 4장 only our shine・後編(only our shine・후편) - 4화 번역

嵐の影(태풍의 그림자)

시작하시려면 화면을 클릭하세요.

스크립트 전체 보기

아나운서 : 『기상정보입니다. 대형이면서 강한 태풍은, 오늘 부터 내일까지, 관동을 통과할 것으로 보입----』

:나 ......

:나 (밖에, 엄청난 바람... 하늘도 새까맣고... 오늘 섬머 페스티벌은, 어떻게 되는걸까...)

:치카 아, 일어나있넷.

:나 치카 ! 저기, 오늘은...

:치카 방금 섬머 페스티벌의 실행위원한테, 마리에게 연락이 왔었어. 오늘은...

:치카 모두, 좋은 아침~

:나 좋은 아침.

:마리 굿모닝♪ 올 때, 괜찮았어 ? 바람에 날아가서 플라잉~하진 않았어 ?

:다이아 그런 일이 있었다면, 여기까지 오지 못했어요.

:카난 그건 그래.

:나 카난이랑 마리, 아와시마에서 배로 온거지 ? 괜찮았어 ?

:카난 일단은. 이라고 해도, 오전에만 운항한다고 해. 이런 날씨이기도하고...

:모두 ......

:루비 ...섬머 페스티벌, 중지되버렸네.

:요우 도중에 진로가 바뀌었다고 일기예보를 들었을 때는, 설마라고 생각했지만.

:리코 자연이 상대니까 어쩔 수 없어...라고 납득할 수 있는건 아니야.

:요시코 이놈 신... 이 요하네만이 아니라, 리틀데몬들에게까지 고통을 강요할 줄은, 용서할 수 없어...!

:치카 하지만... 아직 모든게 안된다고 정해진건 아니야.

:리코 치카...

:치카 오늘 섬머 페스티벌이 중지된건, 어쩔 수 없지만, 아직... 아직 내일이 있어 !

:나 확실히, 섬머 페스티벌은 하루 더 있지만, 일기예보에는 내일도 날씨가 안 좋다고 했어.

:마리 어떠려나 ? 태풍이 변덕이 생겨서, 오늘 밤 중에 런・웨이☆한다는 것도 있을 수 있잖아 ?

:다이아 실제, 태풍은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진행중이라고 하고, 오늘 아침에 온 연락에서도, 내일에 대해서는 미정이라고 했어요.

:카난 가능성은 낮을지도 모르지만, 치카가 말한대로, 아직 모든게 안되게된건 아니야.

:요우 ...그렇네. 우리들이 불안해해도 어쩔 수 없어. 전에도 그렇게 말했었지 !

:마리 맞아맞아♪ ♪ 어떤 때라도 포지티브띵크(긍정적인 생각)가 미라클(기적)을 대려오는거야♪

:리코 오늘 일도, 준비나 연습 시간이 하루 늘었다고 생각하면, 그정도로 비관할건 아닐지도 모른다고 생각해.

:루비 그런거라면 루비, 원고를 읽는 연습, 좀 더 해두고 싶어 ! 몇 번이나 연습 했지만, 아직 조금 불안한 부분이...

:하나마루 자아 빨리 연습하는거구먼 ! 루비의 관광안내를 듣지 않으면, 마루의 축제는 끝나지 않는구먼~

:다이아 라이브 퍼포먼스에 대해서도, 만에 하나를 위해 한 번 확인해요. 새로운 개선점을 찾을지도 몰라요.

:카난 아무리그래도 구성 전체가 바뀌는건 무리다 ?

:마리 요리 재료는 괜찮으려나. 냉동이 필요한것도 있지 ?

:요우 괜찮아. 고기나 생선은 안 쓰고, 재료는 전부, 냉장고에 보관해주고 있으니까, 하루정도라면 문제없어.

:요시코 므므므~, 이렇게 되면 요하네도 진지하게 할꺼야 ! 태양의 정령을 불러서 비구름을 소멸시켜 버릴꺼야 !

:리코 그래서, 그 방법을 핸드폰으로 검색하는구나...

:나 (태풍이 눈앞에 와있어. 내일도 중지될지도 몰라. 그런데... 모두의 눈은, 아직 이렇게 반짝반짝 하고있어. 그 어느 누구도 포기하지 않았어...)

:치카 가능성이 조금밖에 없어도, 우리들은 우리들이 할 수 있는 것을, 힘내서 마지막까지 해낼꺼야.

:치카 『그 때, 이랬으면 좋았었어.』, 그런 생각은 절대로 하고 싶지 않으니까... 마지막까지, 희망을 버리지 않아 !

:나 ...!

:나 (그래... 아직 끝이 아니야 ! 마지막까지... 내일을 믿고, Aqours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하자 !)

:리코 치카, 정말 여기서 자고가도 괜찮아 ?

:치카 괜찮아 ! 언니들에게도 확실히 허락 받았으니까 !

:마리 재패니즈이불... 침대와는 다른 신기한 편안함. 마리의 안에있는 재패니즈 마인드가 차오르고있어~♡

:하나마루 이렇게 모두와 여관방에서 잘 수 있다니, 수학여행같아서 즐겁구먼♪

:요시코 수학여행... 이렇게 다함께 달라붙어 자는구나. ...우웃, 재미있었겠지이...!

:카난 중학교 수학여행은 감기로 못 갔었었지 ? 괜찮아, 다음은 꼭 갈수 있어.

:루비 ...밖에, 비가 오기 시작한거 같아. 굉장한 소리가 들려.

:다이아 지금이 비바람이 피크인 시간대일지도 몰라요. 오늘밤중으로 통과해주면 좋겠습니다만...

:나 ...저기, 치카. 처마 근처에 이거, 달아도 될까 ?

:치카 ? 이건... 테루테루보즈(날이 밝기를 기원하며 처마에 매다는 종이로만든 인형) ! 1, 2, 3...9개나 ! 너가 만든거야 ?

:나 응. 모두를 이미지화해서 만들어봤어.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지만... 내일을 위해, 조금이라도 뭔가 하고 싶어서.

:요우 음-, 하지만, 이거라면 조금... 부족하지 않아 ?

:마리 그렇네~ 티슈를 돌돌 말고 묶어서~, 여기 ! 마리 특제 테루테루보즈 ! 이 아이도 같이 달자.

:나 으, 응. 그런데, 왜 추가해...?

:리코 내일 태양을 바라는건, 9명만이 아니잖아. 그렇지 ?

:카난 제대로 전원이 부탁하지 않으면, 테루테루보즈도 힘을 발휘하지 못할지도 모르니까.

:루비 날이 맑이지기를, 이라고 같이 부탁하자.

:나 ...! 응.

:치카 어서 매달자 ! 모두가 즐겁고 흥겨운 축제... 내일이야 말로, 할 수 있기를 !

다시보기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