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쿠스타

「스쿠스타」정보 & 번역 모음

정보 & 번역 모음 정보 ひらめき(히라메키) 스킬 리스트 스토리 번역 ...

2019. 10. 20.

「스쿠스타」 스토리 - 3장 only our shine・前編(only our shine・전편) - 9화 번역

沼津ヒストリー(누마즈 히스토리)

시작하시려면 화면을 클릭하세요.

스크립트 전체 보기

:나 실례합니다. 하나마루, 루비, 있어 ?

:하나마루 네-에, 있구먼유~

:나 왓 ! 굉장한 책의 산이네. 작업중이야 ?

:하나마루 신경쓰지마. 어서 어서 들어와~

:루비 안녕. 어제는 즐거웠어.

:나 응. 둘 다 늦게까지 고마워. 돌아가는 길, 괜찮았어 ? 새까맸는데...

:루비 괜찮아. 언니도 같이 있었고.

:하나마루 마루도 덕분에 무사히 집까지 갈 수 있었구먼유. 걱정해줘서 고마워.

:하나마루 ...응 ? 킁킁... 먹을거 냄새 !!

:루비 정말. 고소한 냄새가나...

:나 실은, 아까까지 요우랑 요시코의 작업을 돕고있었어.

:루비 확실히, 섬머 페스티벌에 낼 요리를 생각해주는거였지.

:나 응. 그래서, 둘에게도 시식을 해줬으면 싶어서, 만든 요리, 가져왔어.

:하나마루 정말 ? 기쁘구먼~! 먹고 싶어 !

:루비 아, 하지만...

:나 왜 그래 ?

:하나마루 핫 !? 맞구먼... 여기, 음식 먹는거 금지니까...

:나 아, 그렇구나. 그렇네. 미안, 잘 몰라서...

:하나마루 괜찮아. 가져와줘서 고마워. 나중에 교실에 이동해서 받을께.

:루비 메뉴, 정해졌어 ?

:나 응, 대부분은. 야키소바랑 타코야끼랑, 냉동귤로 낼 예정이야. 둘에게 가져온건 타코야끼야.

:나 요시코의.

:루비 삐깃.

:하나마루 엣, 혹시... 루비가 입에서 불을 뿜은, 그 정말 매운 타코야끼가 다시 한번 만들어진거구먼...!?

:나 불 !? 그러니까, 매운건 괜찮아 ! 처음에는 엄청났지만, 그 뒤에 제대로 조절했으니까 !

:루비 정말...? 먹어도 아무렇지도 않아...?

:나 괜찮아 괜찮아. 나랑 요우가 시식했으니까. 안심해.

:하나마루 맛이 좋고 나쁨보다, 몸의 안전을 신경쓰게 하는 요리를 만들다니, 역시 타천사구먼.

:나 그런데, 둘은 무슨 작업을 하고 있었어 ?

:루비 누마즈의 관광안내 대본을 만들고있어. 섬머 페스티벌 당일에 방송할꺼야.

:나 헤에~, 관광안내라 ! 그렇구나, 축제에는 여러 지역에서 사람이 오니까. 그런 사람들을 위해 만드는구나 ?

:루비 응. 누마즈의 좋은 점, 많이 알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해.

:하나마루 방송내용은 루비가 읽어~

:나 그렇구나 ! 대단해. 빨리 들어보고 싶어어.

:루비 어우... 대, 대단히자않아아. 대본만드는건 대부분 하나마루한테 의지하고 있고...

:하나마루 마루는 즐거우니까 신경 쓰지 않아도 돼. 루비의 귀여운 목소리를 살리기 위해서라도, 힘내서 쓸꺼구먼 !

:나 내용은 어떤 느낌으로 할 생각이야 ?

:하나마루 누마즈의 좋은 점을 알리가 위해서는, 먼저, 누마즈가 어떤 역사를 가지고 있는지 소개해야한다고 생각하구먼.

:나 역사라아. 누마즈에 처음오는 사람은 꽤 흥미로울지도 모르겠네.

:하나마루 누마즈는 깊은 역사를 가진 지역이구먼. 누마즈라고 들으면 후지산을 떠올리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하지만, 아시타카산도 누마즈 역사를 말할때는 빼놓을 수 없구먼.

:나 아시타카산은, 후지산의 바로 앞에 보이는 산... 이였나 ?

:하나마루 맞구먼. 현재, 누마즈라고 불리우는 지역에 사람이 살기 시작한것은, 지금부터 5만년에서 3만5천년 정도 전이야. 구석기 시대중기 부터 후기의 아시타카 산록.

:하나마루 아시타카 산록에는 그 시대의 것으로 보이는 84개 유적과 300개 이상의 취락의 흔적이 발견되서, 이 근방에서는 이정도로 밀집된 흔적은 꽤 희귀하다고해.

:하나마루 지형도 지금과는 달라서, 당시는 빙하기이기도 해서 해수면이 지금보다 낮아서, 유적이 있는 해발 100미터에서 200미터의 장소는 지금보다 해발이 더욱...

:루비 우, 우와아아아...

:하나마루 응 ?

:나 하나마루... 조금 너무 자세한거 아닐까~, 하는데...

:하나마루 엣, 그래 ? 아까 루비하고도 상담해서, 상당히 내용을 지운건데...

:루비 하나마루, 역사는 좀 더 컴팩트하게 하는게 좋을지도... 섬머 페스티벌이 끝날때까지, 현대까지 못 올꺼 같아...

:나 관광안내라면, 명소나 특산품을 많이 소개하는것도 좋지 않을까 ?

:나 잘 모르는 토지에와서 먼저 신경쓰이는건, 뭐가 맛있을까 라던지, 어디 경치가 예쁠까, 라고 생각해.

:하나마루 과연...! 마루도, 같은 입장이라면 맛있는 음식이 신경쓰이구먼 !

:나 누마즈의 맛있는 음식이라고 하면, 역시 해산물은 빼놓을 수 없지. 회로 먹어도 튀겨도 맛있어.

:하나마루 회로 해도 튀겨도 맛있고... 게다가, 심해어를 요리해서 내놓는 음식점도 있구먼 !

:나 귤도 맛있다고 들었어. 여관에서 잤을때, 치카가 엄청 추천했어. 요시코는 묘한 반응 했었지만...

:루비 요시코는, 귤을 너무 많이 먹어서 반대로 싫어하게 된거같아.

:나 아, 그런거였구나...

:루비 하지만, 누마즈 귤, 달고 무척 맛있어. 누마즈에서 만들어진 품종도 있어 !

:하나마루 이렇게 생각해보면, 우리들, 많은 맛있는것들에 둘러쌓여 생활하고 있구나아...

:나 바다랑 후지산도 어필 내용에 넣으면 어떨까 ? 나, 누마즈에 처음 왔을때, 후지산의 크기랑 바다의 푸르름에 엄청 감동했어.

:하나마루 응♪ 고마워. 너 덕분에, 멋진 관광안내를 쓸 수 있을꺼 같구먼♪

다시보기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