みんなで挑戦しよう!(다함께 도전하자 !)
:아유무 실은 나, 짚히는 곳이 있어.
:나 엣, 아유무, 그거 동호회에 들어올꺼 같은... 사람 ?
:아유무 응, 분명 너도 이름을 들으면 알꺼라고 생각하지만... 미야시타 아이.
:나 과연...!
:카스미 누구에요 ?
:나 우리 학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아이야. 나쁜 의미가 아니라, 좋은 의미로. 명랑하고 붙임성이 좋아서 어떤 사람이라도 친해져 버리는 아이.
:나 생각해보면, 아이 주변에 있는 사람은 모두 즐거워 보여. 아이가 스쿨아이돌하는거 봐보고 싶어 !
:시즈쿠 자아, 오늘은 엠마랑 카나타가 아니라, 먼저 그 미야시타 아이에게 권유하러 갈까요 ?
:나 생각 날때가 기일, 이라는거네. 그럴까. 너네는 그걸로 괜찮아 ?
:모두 오-!
:아이 헤 ? 내가 스쿨아이돌을 !?
:아이 아하하핫, 무리무리. 그럴만한 사람이 아니잖아.
:나 어, 어떻게든 안 될까...?
:아이 미안. 나, 정해진 동아리에는 들어가지 않기로 했어.
:카스미 왜요 ?
:아이 으-음..., 여라가지를 경험하고 싶으니까 ? 무튼 재미있는걸 많이 하고싶어.
:아이 다음에는 뭘 할까 생각하면, 시간이 얼마나 있어도 부족할 정도야.
:아이 그러니까...
:나 그렇다면 꼭, 스쿨아이돌을 해야해 ! 스쿨아이돌은 보고있는 사람을 두근두근하게 만드는 힘이 있어 !
:아이 에 ? 그, 그래 ? 너 꽤 밀고 들어오네에...
:시즈쿠 한 번 그 경험을 하면, 그만두고 싶어도 그만둘 수 없어요.
:아이 으, 으-음...
:카스미 그래요 ! 스테이지에서 보이는 경치를 상상해보세요 !
:아유무 아이라면, 모두를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갈만한 시간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해. 언제나 쉬는 시간에 하고 있는거랑 똑같은거야 !
:나 스쿨아이돌은, 지금까지 아이가 경험한적 없는 특별함을 알려줄꺼야. 본적이 없는 세상을 보여줄꺼라고 생각해.
:나 물론, 좋은일만 있는게 아니라 힘든일도 있다고 생각하지만, 그것을 뛰어넘은곳에 있는「즐거움」은 특별한게 아닐까 ?
:아유무 아이, 실은 우리들도 스쿨아이들에 대해서는 신참이지만, 스쿨아이돌은 대단해 !
:나 맞아 ! 모두 제각각 매력이 있고, 어떤 아이를 봐도 즐겁고 두근두근해.
:나 그 기분을 주체할 수 없어서, 이렇게 아이에게 부탁하러 온거야... 이정도로 사람을 움직이는 힘이란게, 대단하지 않아 ? 흥미 생기지 않아 ?
:나 그리고, 무엇보다도 내가, 아이가 스쿨아이돌이 된 보습을 봐 보고싶어. 어디에도 없는 스쿨아이돌이 될꺼야. 상상할수 있는걸 ! 분명...
:아이 아~! 알겠어 ! 그렇게까지 말한다면 믿을 수 밖에 없네. 해 볼께. 그래도, 계속할지 어떨지는 모른다 ? 그래도 괜찮아 ?
:나 맞지 않는다면 어쩔 수 없지. 그래도, 아이는 분명 스쿨아이돌 활동을 재밌다고 생각할꺼야.
그래그래... 너는 아이를 치켜세우는거 잘하네~ 그런데, 동호회 활동은 언제부터야 ?
:시즈쿠 앗, 그게... 말이죠. 저기, 실은, 지금, 동호회 존속의 위기여서...
:아유무 동호회 부원이 10명 모이지 않으면, 해산되버려.
:아이 에에-!?
:카스미 저기, 속인것처럼 되서 미안해요. 하지만, 꼭 10명 모아서, 동호회를 계속할꺼에요...ㅅ
:아이 해주게-ㅆ어 !
:카스미 헤 ?
:아이 아이, 성격상 그런 도전에서 벗어날 수 없단 말이지.
:아이 도주(逃走:とうそう)가 아니라 투쟁(闘争:とうそう)심이 끓어오른다고나 할까 ?
:아이 아, 지금껀「도주」랑「투쟁」을 이용한 말장난으로...
:나 풉...아하하하하 ! 아이 너무 재미있어~!
:카스미 엣... 카스밍, 오히려 조금 떨어지고 싶은데요 ?
:아유무 쉿... 카스미 ...이 애, 옛날부터 웃는 레벨이 애기야. 그런 점이 귀여워...
:아이 에헤헤헤, 아이의 말장난을 알아줘서 기뻐- 자, 아이가 한 명, 동호회에 권유할만한 재미있는 아이를 소개할께 !
:아이 텐노지 리나라고 1학년생인데... 조금 기다려, 아이가 불러올께 !
:리나 내, 내가, 스쿨아이돌을...?
:아이 응응 ! 리나리-의 개성있는 부분, 무척 좋다고 생각해~! 아이도 하니까, 같이 스쿨아이돌에 도전하자 !
:리나 우으..., 아이랑 함께라면 하고 싶지만, 나, 자신없어.
:카스미 이, 가면 ? 같은거 때면 되지 않을까 ?
:리나 안돼. 이게 없으면, 커뮤니케이션을 하는게 어려우니까.
:아이 나랑 리나리-가 만들었지~, 이 리나보드 ! 리나리- 부끄럼쟁이니까, 이게 있으면 단 번에 어떤 기분인지 알 수 있잖아 ?
:시즈쿠 가면을 쓴 스쿨아이돌... 전대미문일지도 모르겠는데요 ?
:아유무 이 보드, 표정변화를 빠르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아...?
:카스미 엣, 두 명다 벌써 이 애가 들어온다는 전제로 이야기 하는거에요 ?
:나 아이가 말한대로, 리나의 개성적인 면은 꽤 좋다고 생각해. 리나의 보드는 무기야 !
:나 리나가 이 보드를 써서, 세계의 많은 사람들과 감정을 공유하는거야... 눈에 보이는거 같아~!
:카스미 선배가 그렇게 말한다면, 카스밍도 잘 될꺼같은 기분이 들어요...!
:아이 그렇게 됬으니까, 리나리-, 이제부터 같이 힘내자 !
:리나 으, 응 ! 리나보드「두근두근♪」
:카스미 리나는 같은 학년이니까, 카스밍을 카스밍이라고 불러도 좋아. 카스밍은 리나코라고 부를께 !
:리나 리나코...?
:시즈쿠 나는, 시즈코라고 불리고 있어. 똑같네.
:리나 똑같아... 기뻐. 리나코로 좋아.
:리나 카스미는... 카스코 ?
:카스미 우아-앙 ! 카스라고 하지마아~!!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