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쿠스타

「스쿠스타」정보 & 번역 모음

정보 & 번역 모음 정보 ひらめき(히라메키) 스킬 리스트 스토리 번역 ...

2019. 10. 14.

「스쿠스타」 키즈나 에피소드 - 소노다 우미 - 1화 スクールアイドルへの想い(스쿨아이돌을 향한 마음) 번역

1화 スクールアイドルへの想い(스쿨아이돌을 향한 마음)

시작하시려면 화면을 클릭하세요.

스크립트 전체 보기

:우미 아, 당신 ! 이제부터 μ's를 도와준다고 들었어어요.

:나 응. 다시한번 잘 부탁해, 우미 !

:나 내가 뭘 할 수 있을지, 무척 두근두근하고 있어. 여기에 오는걸 무척 기다렸어.

:우미 후후, 당신과 활동할 수 있는걸 기대하고 있었어요. 호노카나 코토리들도 무척 기뻐했었어요.

:나 정말 ? 기뻐. 내일이 부활동 쉬느날만 아니면, 내일도 오고싶었는데.

:나 우미는, 호노카, 코토리랑은 어릴 때부터 사이가 좋았다면서. 쉬는 날은 호노카, 코토리랑 놀거나 해 ?

:우미 그렇네요. 둘이랑 놀때도 있지만... 일본무용과 궁도연습을 하는 경우가 많을지도 모르겠어요.

:나 우미는 스쿨아이돌이외에도 일본무용이랑 궁도도 하는구나 ! 바쁠꺼같아.

:우미 어느쪽도 어릴때부터 계속해왔으니까, 익숙해요. 반대로 연습하지 않는편이 진정되지 않을정도에요.

:나 과연...! (우미에게는, 연습을 하는게 당연한 거구나.)

:나 스쿨아이돌을 시작한 것도, 일본무용으로 춤을 배웠으니까야 ?

:우미 아니요 ! 호노카가 억지로 끌여들여서... 라고나 할까요. 스쿨아이돌의 존재도 잘 몰랐었거든요.

:우미 그래도, 호노카의 꿈이였으니까요.

:나 호노카의 꿈 ? 스쿨아이돌이 되는거 ?

:우미 호노카가 스쿨아이돌이 되서 학교를 다시 일으키고 싶다는 꿈을 가졌어요. 그리고... 저는 호노카의 꿈을 이뤄주고 싶다고 생각했어요.

:나 ...우미는 호노카를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는구나.

:우미 후후, 그러네요. 항상 휘둘리고 있지만, 그것을 싫다고는 생각하지 않아요. ...분명 코토리도 같은것을 느끼고 있다고 생각해요.

:나 자아, 호노카의 꿈을 위해서 μ's를 계속 하고있는거구나.

:우미 아... 아니에요 ! 그것만은 아니에요. 확실히 스쿨아이돌에는 원래부터 흥미는 없었지만...

:우미 그래도 이렇게 동료들과 연습을 계속하면서, 스테이지에 서 감으로써, 스쿨아이돌을 좋아하게 되는거 같아요.

:우미 어릴때부터, 언제나 호노카는 우리들을 새로운 세계에 대려가줘요...!

:우미 스쿨아이돌에 대한 마음을 말로 표현하는것은 어렵지만, ...혹시 당신도 벌써 이 감각을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어요.

:나 (스쿨아이돌을 좋아하게 되는 감각, 이라)

:selection:

私も分かります!(저도 알아요 !)

:나 저도 알아요 !

:우미 당신도 같은 경험을 한거같네요... 기뻐요 !

:우미 후훗, 이제부터 더욱, 우리들은 스쿨아이돌을 더 좋아하게 될꺼같아요.

:나 응 ! 그렇게 되는게 기대돼.

:나 (우미는 스쿨아이돌에 대해 진지하게 임하고있어. 나도 서포트할 수 있도록 힘내자 !)

다시보기

まだ分かりません…(아직 잘 모르겠어요...)

:나 아직 잘 모르겠어요...

:우미 그래요. 그럼, 당신도 더 본격적으로 스쿨아이돌에 대해 빠져들 필요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.

:우미 괜찮아요 ! 제가 스쿨아이돌을 더 알아가기 위한 특훈 메뉴를 생각할테니까요.

:나 (트, 특훈...?)

:우미 후훗, 이제부터 더욱, 우리들은 스쿨아이돌을 더 좋아하게 될꺼같아요.

:나 응 ! 그렇게 되는게 기대돼.

:나 (우미는 스쿨아이돌에 대해 진지하게 임하고있어. 나도 서포트할 수 있도록 힘내자 !)

다시보기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list